테슬라에 대해 월스트리트 저널이 할 질문 3

Posted by *ㅡ*v
2017. 10. 31. 23:49 카테고리 없음

테슬라는 장이 막내린 수요일에 3 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대량 시장 모델 3과 전기 자동차의 예상보다 느린 생산에 관한 뉴스를 기다리고 있었을 것인데요. SpaceX 출시, 지루한 터널 및 인공 지능의 위협에 관한 어두운 경고와 함께 Elon Musk 최고 경영자 (CEO)는 이미 화재로 몇 가지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테슬라는 무스키안 우주의 중심이며, 2017 년 하반기는 이미 소비 된 수십억 달러를 정당화하기에 충분할만큼 모델 3을 만들 수 있는지, 그리고 그것을 충분히 빨리 만들 수 있는지 여부를 테스트하는 것이 었습니다. 지금까지 모든 일이 잘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월스트리트 애널리스트들은 아마도 3가지 질문을 할 것인데요. 


1. "생산 병목 현상"은 정확히 무엇이며 테슬라의 기가 성능에 주로 어떤 영향을 미칠 것입니까?


테슬라는 이달 초 3/4 분기에 260 대의 모델 3 전기 세단을 만들었다 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예상치 못한 "생산 병목 현상"을 언급하면서 1500 대의 예상치를 크게 밑도는 수치입니다. 많은 추측은 프리 몬트의 자동차 공장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지만, 캘리포니아의 네바다에있는 전지가 제조 된 거대한 시설도 생산 이야기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주주들에게 보내는 8 월 편지에서 테슬라는 모델 3 드라이브 유닛과 새로운 셀로 만들어진 배터리 팩은 리노 외부 기가팩토리의 새로운 생산 라인에 건설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엘론 머스크(46 세)가 목요일에 열리는 트와이트닝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있는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리노의 호텔 방에서 운전하는 것보다 시간이 적기 때문에 옥상에서 캠핑을하고있다."그리고 캠핑을 말할 때는 어떤지 ? 한편 테슬라 주가는 올해까지 50 %까지 올랐지 만 월요일에는 블룸버그 컨센서스의 1 년 목표 주가보다 6.5 % 하락했습니다.

 


2. 테슬라는 얼마나 많은 돈을 썼는가?


테슬라는 2 분기 말에 약 30 억 달러의 현금을 확보했으며 8 월에 부채 시장을 밟아 데뷔 채권 매각에 18 억 달러를 올렸습니다다. 이 회사는 모델의 3 월 하반기에 라인의 꼬임이 풀리고 생산이 가속화 될 것으로 항상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회사의 예상 현금 화상에 대한보다 상세한 계획 바란다"코웬 & (주) LLC의 애널리스트 제프리 오스본은 10월 19일 연구 노트에 언급했는데요. 이 회사는 "회사의 야망과 현금 창출 능력을 모두 반영한 현실적인 자본 지출 계획을 아직 제시하지 못했습니다."

 

3. 테슬라는 중국의 조립 공장 계획에 얼마나 근접합니까?


테슬라는 6 월에 "중국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 지역에 제조 시설을 설립 할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상하이시 정부와 협력하고있다"면서 연말까지 중국에서의 생산 계획을 명확하게 정의 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다" "테슬라가 중국에 공장을 설립 할 수 있다면 테슬라의 자동차를 중국 소비자들에게 더 비싸게하는 25 % 수입 관세를 없애기 때문에 현지 경쟁자들과 더 잘 경쟁 할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