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무한 성장을 보여준 벤츠와 BMW. 자동차시장을 강타하다
독일의 대형 자동차 업체인 메르세데스 - 벤츠 (Mercedes-Benz)와 BMW는 2017 년 판매 증가를 기록했습니다. 이 두 자동차 제조업체는 올 3 분기에 좋은 판매 매출을 보였는데요. 2017 년에는 YTD 매출도 인상적이었습니다. 2017 년 1 월 ~ 9 월 사이 메르세데스 벤츠는 19.6 % 성장한 11,869 대를 판매했습니다. BMW는 같은 기간 동안 1713 %의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차세대 E-Class와 BMW 5 시리즈는 엄청난 물량의 자동차를 판매하며 인상적인 기록을 남겼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사는 7 월과 2017 년 9 월 사이에 4698 대의 차량을 판매하였는데요. 인도 자동차 업계에서 최대의 3 분기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BMW 인도는 7 월 ~ 9 월 사이에 판매 된 3327 대와 비교하여 41 % 성장했습니다. "3 분기의 분기 별 판매 실적은 새로운 5 시리즈의 출시 이후 최고였습니다." 바이에른 자동차 제조 회사는 2017 년 3 분기에 판매 된 자동차수를 밝히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신세대 BMW 5 시리즈와 메르세데스 - 벤츠 E 클래스는 올해 초에 소개되었는데요. 항상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 좋은 모델이었습니다. 두 모델 모두 올해 가장 잘 나온 모델입니다. 새로운 E 종류가 년을 통해 C 클래스를 홍보하는 동안; 신세대 BMW 5 시리즈는 YTD 판매에서 38 %의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BMW 그룹 인도의 빅크 파와 (Vikram Pawah) 사장은 "이처럼 급격한 성장은 당사의 모든 전략, 자사의 구현 방식에 대한 단호한 접근 방식, 그리고 고객과 고객의 니즈에 대한 절대적인 약속의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성능 및 탁월성 등 모든 측면에서 업계 최고의 벤치마킹을위한 명확한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프리미엄 자동차 부문의 성장을 선도하는 것이 인도는 무엇보다 중요하며, 단지 번호 하나가되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고 말했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인도의 - MD 및 CEO 인 롤랜드 폴저 (Roland Folger)는 "우리는 최고의 판매 실적을 달성함으로써 인도 고급차 시장에서 우리의 리더십 위치를 굳게 지키고 있습니다. 이 성장 스토리는 강력한 고객 중심 전략의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이 성능은 우리의 전략이 올바른 방향에 있으며, 후원자가 제품과 서비스를 선호한다는 확신을 준다고 하네요. 특히 롱 휠베이스의 E클래스 세단에 대한 전례없는 수요가 이들의 판매 성공에 엄청난 기여를했습니다. 세그먼트를 통해 우리의 모든 제품은 NGCs, 세단, SUVs 및 AMG 자동차에 걸쳐 꾸준한 성장의 결과 고객에 의해 매우 높이 평가했습니다.
벤츠의 E 클래스와 C클래스가 최고의 판매를 기록할 때, 메르세데스 벤츠 인도도 GLC가 회사의 가장 많이 팔고있는 SUV다고 발표하기도 했는데요. GLE 자동차 제조 회사는 올해까지 10 개의 제품을 출시했고, 2 개는 다음 달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S클래스가 곧 출시된다고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